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휴온스푸디언스, 가정의 달 기념 ‘행운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가격 할인에 사은품 증정까지

휴온스그룹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2주동안 '행운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운 페스타’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너셋의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사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비오틴 블랙 5000 △유기농 석류즙 △면역&비타민C 2000 △울트라 아르기닌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파워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등 이너셋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 제품으로, 소화 부담을 줄인 식물성 캡슐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다.

'면역&비타민C 2000'은 항산화 비타민C를 2000% 함유하고 있으며, 항산화 기능과 함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너셋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대용량 구성 제품을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함께 10%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너셋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사은 혜택도 마련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그룹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브랜드 론칭 이래 '고품질 가성비 건강식'을 모토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너셋 제품은 이너셋몰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