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리큐덤’ 6종 출시

리큐덤 6종 출시, 상처 유형 및 부위별 맞춤 케어
핑거픽, 자외선 차단, 피부 저자극 등 적용으로 기능 최적화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는 코로나19 방역 완화와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상처 케어를 위한 습윤드레싱 '리큐덤' 6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리큐덤은 특장점과 규격이 다른 6종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부터 화상이나 깊은 상처까지 모두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을 포함한 제품의 경우 자외선 차단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상처 치유 과정에서 색소 침착은 물론 상처 부위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큐덤 6종은 △리큐덤 EX(움직임 많은 가벼운 상처), △리큐덤 밴드 혼합형/단일형 2종(손가락 등 작은 상처), △리큐덤 폼(진물 나는 깊은 상처), △리큐덤 번(화상 및 깊은 상처), △리큐덤 케어스팟(얼굴 상처 및 트러블 부위)으로, 상처의 유형 및 부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제품별로 맞춤 공법이 적용된 것 역시 강점이다. 움직임이 많은 곳에 사용하는 제품에는 ‘피부주름공법’을 적용해 접착력을 높였으며, 손가락 등 물이 자주 닿는 부위 제품에는 세안 및 샤워를 할 수 있게 방수처리 했다. 이와 함께 가장자리를 얇게 처리한 ‘베벨링 공법’을 통해 부착 후에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자연스러운 밀착력을 부여했다.

이와 함께 얼굴에 부착하는 케어스팟은 ‘핑거픽’ 기술을 도입, 손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폼·번 제품은 지혈 반응을 촉진하는 ‘알긴산나트륨’을, EX·밴드는 상처 회복 시간을 단축시키는 ‘센텔라추출물’을 함유하여 적절한 습윤 환경 조성과 빠른 상처 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덤 브랜드 담당자는 “리큐덤은 상처 및 부위별로 최적화된 6종의 라인업으로 출시돼 가벼운 상처부터 깊은 상처까지 모두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습윤드레싱 자체의 효능·효과에 집중한 리큐덤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상처 케어를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