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일동후디스, 고단백 에너지바 '하이뮨 액티브바' 출시

단백질 12g(달걀 2개분) 함유로 간편하게 활력 충전하는 고단백 에너지바
아몬드, 땅콩, 캐슈넛 견과류 3종에 부드러운 초콜릿을 더해 맛과 풍부한 영양 동시 섭취 가능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 출시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이하 ‘하이뮨 액티브바’)’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이뮨 액티브바’는 일동후디스의 특장점인 산양유단백 등 7대 단백질 12g(달걀 2개분)을 함유한 고단백 에너지바로 일상 속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개발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해 ‘하이뮨 프로틴 볼’을 함유했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하이뮨 프로틴 볼’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파우더를 퍼핑한 볼로, 영양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해 영양과 맛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이 모두 함유된 완전단백질 제품으로, 근육 합성에 필요한 류신을 포함 BCAA 2,000mg를 함유했다.

거기에 아몬드, 땅콩, 캐슈넛 견과류 3종을 더해 영양 성분을 꼼꼼히 담았으며, 초코 하프코팅으로 생산해 텁텁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휴대가 용이해 운동 전후 및 외부활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보관 시에는 직사광선을 피하고, 상온(15도~25도)에서 보관하면 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파우더, 음료에 이어 에너지바까지 다양한 형태의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 다니며 언제든 에너지가 필요할 때마다 ‘하이뮨 액티브바’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