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눈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 효과' 오에엔, ‘오에핏 포커싱 타임’ 출시

토탈 아이케어 브랜드 오에엔, 사과맛 스틱젤리 형태의 ‘오에핏 포커싱 타임’ 출시…눈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 효과
식약처 인정, 눈 건강 신소재 ‘차즈기 추출물’ 함유로 눈 조절력 및 눈 피로 개선 효과

토탈 아이케어 브랜드 ‘오에엔’이 1일 1회, 7일 섭취로 디지털 눈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 항산화 효과가 있는 기능성 눈 건강 관리 식품 ‘오에핏 포커싱 타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에엔이 새롭게 출시한 ‘오에핏 포커싱 타임’에는 식약처가 인정한 눈 건강 신소재인 차즈기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차즈기는 자소엽이라고도 불리며 깻잎과 형태가 유사하나 잎이 자색을 띄고 있으며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테올린배당체’가 깻잎 대비 약 14.5배 함유되어 있다.

국내 최초 한국인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차즈기 추출물 500mg을 7일간 섭취한 후 눈 조절력이 개선되어 눈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가 나타났다.

또한, ‘오에핏 포커싱 타임’은 비타민 B1, B2, B6, D, E, 나이아신의 비타민 6종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준다.

사과맛 스틱젤리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1포에 20kcal로 칼로리 부담이 없다.

오에핏 관계자는 “최근 여러 방면에서 디지털 전환이 이뤄지며,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의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오에핏 포커싱 타임’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잦은 학생 및 직장인들의 눈 피로 개선은 물론 에너지 생성을 돕는 대표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오에핏 포커싱 타임’은 한 박스당 7회분 구성으로, 전국 약국 및 오에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