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휴온스, 18일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 출시

“‘11종 복합 소화 효소’가 속을 편안하게”

㈜휴온스(대표 엄기안)와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이 콜라보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리본’이 ‘11종의 복합 소화 효소’를 함유한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 1포(3.5g)로 탄수화물 분해를 도와주는 효소인 ‘아밀라아제’ 500,000unit과 단백질 분해를 돕는 효소 ‘프로테아제’ 3,460unit 등의 복합 소화 효소 11종을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발효 혼합 곡물 4종(현미, 대두, 보리, 수수 등),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아미노산혼합분말(5종), 현미분말, 맥주건조효모, 알로에베라겔, 단호박, 치커리, 옥수수수염추출분말 등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하루 한 포에서 두 포를 식전 후 관계없이 그대로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정소담 원장은 “영양소를 흡수해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소화’는 건강 유지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단계다”며 “추워진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든 반면, 인스턴트나 배달 음식 섭취가 늘면서 소화에 어려움을 겪거나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각종 효소에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을 함께 배합한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리본’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의 이너뷰티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 식품 브랜드다.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를 포함한 ‘닥터리본’의 다양한 제품들은 ‘닥터리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