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모집
[모집]의료기기산업협, '2021 터키 이스탄불 의료기기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Expomed Eurasia 2021’ 6월 3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 개최
온라인 한국관 참가기업 3월 24일까지 모집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유철욱)는 오는 6월 3일~5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되는 ‘2021 터키 이스탄불 의료기기 전시회(Expomed Eurasia 2021)’ 한국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올해 28회를 맞는 터키 이스탄불 전시회는, 중동, CIS, 동유럽을 포괄하는 유라시아 지역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터키 시장뿐만 아니라 인접 국가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관 참가업체는 주최사의 온라인 프로그램인 Business Connect에 참가해 업체별 페이지를 구축 및 플랫폼을 통해 해외 바이어를 만나며, KOTRA 이스탄불 무역관의 주선으로 전시회 전‧후 현지 바이어와의 매칭 및 화상상담이 실시될 예정이다.

협회는 한국관 참가기업의 제품 홍보를 위해 한국관 디렉토리를 제작해 마케팅 지원을 할 예정이다. 모집업체 수는 10개사로, 참가업체는 참가비의 최대 70%를 지원받을 수 있다.

협회 유철욱 회장은 “온라인 전시회라는 한계가 있지만, 코로나19로 국산 의료기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제고된 상황에서 비대면으로나마 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통로를 만들고 성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나 신규시장에 도전하는 업체라면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현지 시장에 눈도장을 찍고 진출 발판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