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GSK 센트룸, 5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실시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연령·성별에 맞춘 센트룸 멀티 비타민 라인업 할인 이벤트
자사몰,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할인 구매 가능…1+1 이벤트 및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 마련

GSK의 세계 판매 1위 멀티 비타민 ‘센트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건강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몰,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센트룸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멀티 비타민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에 센트룸은 부모님, 배우자, 자녀 등 구성원별 가족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라인업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센트룸 공식 온라인몰,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에서는 가격 할인이 진행된다. 성인 남녀를 위한 ▲센트룸 포 맨, 센트룸 포 우먼,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포 맨, 센트룸 실버 포 우먼, 만 3~14세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포 키즈, 뼈와 근육 집중 케어를 위한 ▲센트룸 칼슘+D 미니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gskshop.co.k)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같은 센트룸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가격 할인과 함께 동일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하루 한 포로 비타민C 1,000mg을 챙길 수 있는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의 경우, 30포 제품은 1+1 행사를, 10포 제품은 2+2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행사는 자사몰에서 4월 26일부터 5월 30일까지, 그 외 온라인 판매처는 5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코스트코에서는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센트룸 실버 포 맨, 실버 포 우먼을 4,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판매중인 센트룸 전 제품을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올리브영에서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가정의 달 행사에 신제품 센트룸 멀티 구미가 포함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구미 젤리 타입의 멀티 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40구미)를 런칭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센트룸 멀티구미 외 다른 제품은 3,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올리브영에서는 센트룸 제품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건강기능식품이 비타민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소비자 8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1월 26일∼12월 3일 온라인으로 시행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76.0%(중복 응답)는 비타민을 구매해 본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비타민은 홍삼(68.0%),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63.8%)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천관욱 기자  car2080@korea.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관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