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잼잼이 맘 소율과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어린이 건기식 ‘미니막스’, 어린이날 앞두고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최대 45% 할인, 2+1 구성은 물론, 구매 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 경품까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5월 3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선보이며 크레용팝 출신 문희율(잼잼이) 엄마 소율이 함께한다. 특히,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젊은 엄마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소율의 쇼핑 라이브 데뷔전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미니막스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인 만큼 할인 혜택도 파격적이다. ▶라이브 메인 구성인 인기 제품 4종(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D,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오메가-3 DHA EPA) 45% 할인 ▶미니막스 정글 6종 2+1 구성 ▶프로폴리스 990원 특가 등 전례 없던 할인을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모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단독 상품이다.

그 중에서도 라이브 메인 구성은 선착순 총 400명에게만 제공된다. 45% 할인과 더불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들고 다니기 좋은 어린이날 굿즈 ‘타이벡 에코백’ 2개도 무료로 증정돼 ‘완판’ 기록을 예고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돼 있다. 우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미니막스 체험 키트 2종(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증정된다. 라이브 중에는 미니막스 정글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미니막스 정글 6종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미니막스 4행시 이벤트, 하트 달성 이벤트가 진행되며 하트 3만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선물한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인 만큼, 역대 최고의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며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과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