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라이프타임 케어 브랜드 ‘BRing’, 위 건기식 ‘위엔포스’ GS 홈쇼핑 방송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올해 2월 새롭게 출시한 위 건강기능식품 ‘위엔포스’가 오는 24일 오전 6시 방송에서 GS홈쇼핑에서 완판 축하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 ‘위엔포스’는 지난달 23일 진행된 GS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브링 위엔포스’는 주원료로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하여, 매일 아침 공복에 1포를 섭취함으로써 위점막 보호와 헬리코박터균 억제를 통해 365 데일리 위 건강 케어를 도와주며, 비타민 B군(B1, B6), 나이아신, 베타카로틴 기초영양소 4종을 함께 적용해 에너지 대사를 도와 활력을 준다.

또한 합성착향료, 감미료,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설탕 대신 국내산 꿀 분말, 아가베시럽,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아침 공복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원료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역시 ‘브링 위엔포스’의 장점이다.

특히 주원료인 감초추출물은 지표 성분인 글라블리딘을 함유하고 있는 스페인감초를 사용하여 ‘기능성 소화불량 인원 대상 기능성원료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위 건강 관련 지표(NDI) 10ro 항목(상복부 팽만감, 상복부 통증, 트림, 복부팽창, 조기 포만감, 메스꺼움, 구토, 역류, 속쓰림, 식용 부진)에서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라이프스타일과 식습관의 변화에 따라 위의 불편함을 느끼고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며 GS홈쇼핑 완판을 기록하는 등 많은 성원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방송에서도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브링 위엔포스’를 통해 꾸준하게 위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