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밴드 ‘듀오덤’ 패키지 리뉴얼

국내 유일 주름 형태, ‘움직임 많은 상처‘에 제격인 특장점 강조
신규 패키지 통해 상처관리 전문 브랜드 이미지 강화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습윤밴드 ‘듀오덤’ 제품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 듀오덤의 특장점을 시각화 하고, 상처관리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움직임이 많은 상처엔 듀오덤’이라는 브랜드 키메세지를 새로운 패키지에 삽입해, 국내 유일하게 ’주름 기술’이 적용된 제품임을 부각했다. 때문에 듀오덤 플러스 엑스트라씬은 일반 신체 부위 뿐 아니라 무릎, 팔꿈치 등 굴곡지거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의 상처에도 사용이 적합하다.

듀오덤 플러스 엑스트라씬은 CMC, 펙틴(Pectin), 젤라틴(Gelatin)이라는 세가지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안정적인 벌집구조 형태를 이뤄 상처의 보호 및 관리에 도움이 되는 습윤환경을 조성한다. 상처의 오염을 방지해 2차 감염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이러한 세가지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과 벌집구조의 시너지 효과로 국내 제품 중 가장 오랜 시간(최장 7일) 진물을 흡수한다. 습윤드레싱의 효과는 ‘상처에서 나오는 진물(삼출물)을 얼마 동안 흡수할 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오랜 시간 진물을 머금고 있을수록 상처를 잘 보호하고 오염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듀오덤은 세계 최초 습윤드레싱 개발회사인 콘바텍(ConvaTec)이 1982년 개발하여, 40년간 판매 및 임상자료를 통해 효능을 입증한 제품이다.

2012년 국내 출시된 듀오덤은 주름 형태, 트리플 하이드로 콜로이드 성분 이외에도, 접착력이 뛰어나고 생활 방수도 가능해 국내 습윤드레싱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듀오덤 김정현 PM은 “듀오덤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한 것이 이번 리뉴얼의 포인트”라며, “전문적인 느낌의 신규 패키지를 통해 상처관리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듀오덤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겔포스, 용각산을 비롯해 보령제약 OTC 전체 제품의 마케팅 및 유통을 총괄하고 있다.

천관욱 기자  car2080@korea.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관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