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뉴메드, 기억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뇌보’ 출시

홍삼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와 부원료 함유, 기억력 및 피로 개선 등에 도움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 진행…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서 최대 20% 할인

천연물 연구개발 기업 ㈜뉴메드는 기억력과 면역력,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뇌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뉴메드와 경희대 한의과대학 연구진이 공동 개발한 것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일일 섭취량 기준 8mg(Rg1, Rb1 및 Rg3의 합)을 함유했다.

이와 함께, 뉴메드 연구진이 엄선한 5가지 부원료인 지황, 가시오갈피, 황금, 복령, 오미자 등 천연물 원료들이 배합됐다. 불필요한 식품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건강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하루 1포 섭취로 기억력과 피로 개선 등에 도움 받을 수 있다.

뉴메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 3, 6개월 분으로 구성된 뇌보 세트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뉴메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기억력 관리에 집중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뇌보는 기억력 건강이 필요한 중장년층과 수험생은 물론, 바쁜 일상생활에서 피로감을 느끼는 젊은 층에게도 권장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