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홍삼 스틱’ 2종 출시

고품질과 가성비까지 두루 갖춰

휴온스내츄럴이 가성비는 몰론 품질까지 두루 갖춘 홍삼제품을 새롭게 출시헤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은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홍삼에 아연을 첨가해 면역력 강화 효과를 증대시킨 2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이너셋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은 고품질의 가심비와 실속형의 가성비를 함께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 모두 6년근 국내산 홍삼 농축액과 아연, 참대보농축액, 진생베리농축액 등을 배합해 만든 액상 형태로 진하고 풍부한 홍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을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이 60% 이상 함유돼 있다. 또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의 합이 각각 5mg/일, 13mg/일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 등 5대 기능성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2종 모두 기능성 원료인 아연이 일일 권장 섭취량(8.5mg)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함유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2대 기능성까지 얻을 수 있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홍삼 시장에 가성비와 고품질까지 고루 갖춘 홍삼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유통 구조 단순화와 포장비 감소 등을 통해 타사 제품 대비 최대 30% 가량 낮은 금액으로 판매가를 책정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너셋 더 진한 홍삼스틱 2종’은 휴온스내츄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너셋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관욱 기자  car2080@korea.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관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