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 출시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 흉터 관리 및 자외선으로부터 흉터를 보호(SPF50+)하여 자외선에 노출되는 얼굴과 몸의 흉터 관리에 편리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 새로운 스틱 타입 흉터 전문 의료기기로 간편하게 흉터 관리 가능

한국메나리니(대표이사 박혜영)가 스틱 타입 흉터 치료제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새로운 스틱 타입의 흉터 전문 의료기기로, 임상으로 흉터 개선 효과가 입증된[i] 더마틱스® 울트라와 같이 실리콘 성분의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이 있어 흉터관리와 자외선으로부터 흉터 보호를 동시에 해준다. [ii] 실리콘과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실리콘은 많은 흉터 치료 가이드라인 논문에서 1차 치료 성분으로 추천되고 있다.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편리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흉터 관리가 가능하다. 끈적이지 않고 1분 내 건조되어 도포 후 메이크업 제품을 바를 수 있다.

한국메나리니 더마틱스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은 흉터를 더 진하게 착색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iv],[v],[vi],[vii] 흉터 부위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틱스® 스카플러스 스틱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외부 활동 중에 자외선에 노출되는 얼굴이나 몸의 흉터 관리에 편리하다”며, “또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흉터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