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키트24인기 힘입어 단독 밀키트 매장 오픈

소비자의 밀키트 관심 증가와 예비가맹점주의 요청 이어져 채선당 밀키트24 단독 론칭
샤브샤브, 월남쌈 등 채선당 인기 PB상품 대거 포진, 브랜드 경쟁력 향상 기대

▲'채선당 밀키트24’ 로고(왼쪽)와 ‘채선당 밀키트24’ 외국어대점 매장 전경 (사진제공:채선당)

국민외식기업 채선당이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 밀키트 전문점 ‘채선당 밀키트24’를 론칭하여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채선당 밀키트24’는 채선당이 지난 20여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에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키트24 운영을 통한 밀키트 사업 경험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 마켓’이다. 그간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키트24’를 통해 밀키트를 판매해온 채선당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점주의 문의에 힘입어 밀키트 전문점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채선당 밀키트24’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해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밀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상주 직원이 없어 여유롭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무인 시스템을 통해 점주의 인건비 및 각종 고정비용 지출을 줄여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채선당 밀키트24’의 특장점은 기존 채선당 샤브샤브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샤브샤브, 월남쌈, 밀푀유나베, 샤브칼국수 등 채선당의 인기 메뉴 PB상품을 ‘채선당 밀키트24’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외에 매달 채선당의 외식 노하우를 담은 새로운 PB상품이 출시될 것으로 밝혀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선당 밀키트24’ 관계자는 “집밥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밀키트 시장의 가능성 발견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키트24의 인기와 예비 창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밀키트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되었다”라며 “최고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건강한 한 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채선당 밀키트24’는 예비 점주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선착순 30호점 한정으로 창업 비용을 700만원가량 할인한다. 또한 하나금융을 통해 창업비 부족 시 2천만 원에서 최대 5천만 원까지 창업 비용 대출도 지원한다.

천관욱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관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