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글로벌 영양과학 기업 DSM 코리아, 영양건강 정보·비전 담은 韓공식 홈페이지 오픈

공식 홈페이지서 건강·영양 정보, 맞춤형 영양 솔루션, 제품 포트폴리오 등 한눈에 확인 가능


▲DSM 코리아 홈페이지

글로벌 영양과학 기업 DSM(디에스엠) 코리아(대표 정은지)가 영양 건강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국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신규 오픈했다. 새로운 국문 홈페이지는 글로벌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개설됐으며, DSM의 영양 건강 정보와 솔루션을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으로 소개한다.

DSM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DSM의 전문성을 보다 많은 국내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기존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온라인으로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DSM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건강 영양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쌓아온 전문성을 활용해 ‘전세계인의 더 밝은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DSM의 기업 철학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DSM은 전세계가 직면하게 된 식량 생산 및 섭취와 직결된 사회와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DSM이 가진 자원과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람과 지구 모두의 건강을 동시에 이롭게 하기 위해 DSM은 Health, Nutrition & Care (HNC) , Animal Nutrition & Health(ANH) 및 Food & Beverage(FNB)로 구성된 3개의 비즈니스 그룹을 핵심으로 사업부문을 개편했다.

DSM 코리아 정은지 대표는 “DSM은 영양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기업의 목적과 책임을 다하고자,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했다”며 “강화된 DSM의 디지털 역량을 통해 국내 파트너사 및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모든 제품 개발 과정에서 혁신과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