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동성제약, 2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런칭

새치 염색, ‘컬러’와 ‘비건’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오는 2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비건 새치 염색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런칭한다. 이지엔 브랜드 사상 최초 홈쇼핑 런칭이다.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는 달리,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등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라벤더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라벤더 브라운’ 컬러는 트렌디한 색감으로 스타일리쉬한 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동양인의 경우 피부에 붉은기가 많아 염색 컬러를 선택할 때 붉은기가 없는 헤어컬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붉은기 없이 새치 커버도 애쉬하게 완성할 수 있는 ‘애쉬 브라운’ 컬러도 인기다. ‘초코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로 생기 있는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애쉬 블랙’ 컬러는 스모키한 느낌을 더해 한 끗 다른 블랙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염색약이다. 3가지 허브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 등 ‘3/6/9 비건 처방’으로 생생한 컬러는 물론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생각했다.

특히 이러한 영양 성분들은 ‘뿌리 볼륨’이 살아있는 염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도 한다. 새치는 드문드문 자라기 때문에 자주 염색을 해야 하고, 할 때마다 전체 모발을 염색하기 때문에 모발 손상도가 높은 편이다. 모발이 상해 볼륨이 줄어들면 드라이기나 고데기를 사용하게 되어 손상도가 계속해서 높아지는 악순환이 반복되게 된다. 염색 후 뿌리 볼륨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에게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추천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컬러 및 뿌리 볼륨 지속력은 물론 피부∙두피 비자극 확인까지 마친 제품”이라며 “이지엔만의 감각적인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 있는 새치커버 염색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은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8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5,000원 상당의 닥터본드 ‘No.6 앰플 트리트먼트’와 ‘No.7 오일샴푸’ 극손상 스페셜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