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뉴오리진 ‘a2’, 티웨이항공과 시드니 신규 노선 취항 기념 프로모션 진행

뉴오리진 ‘a2 밀크’, 우리 몸과 같은 A2 단백질 100%로 소화 걱정 없는 호주 프리미엄 우유
a2 밀크, ‘인천-시드니’ 노선 신규 취항 앞둔 티웨이항공과 함께 프로모션 진행하며 호주 여행 기대감 선사
‘황금티켓’, ‘SNS 인증 이벤트’ 등 시드니 왕복 항공권 당첨의 기회 제공…시드니 노선 할인 쿠폰 증정도

▲뉴오리진 ‘a2 밀크’와 ‘a2 플래티넘 4단계’ 이미지(사진제공 = 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a2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시드니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a2 본토탐방 이벤트’를 뉴오리진 자사몰에서 지난 24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 a2 라인에는 호주 No.1 ‘a2 밀크’와 ‘a2 플래티넘’이 있다. 특히 a2 밀크는 우리 몸과 같은 A2 단백질만을 100% 함유하는 엄선된 젖소를 초지 방목하여 얻는 프리미엄 우유로, 배앓이 없는 우유로 알려지며 1초에 1개씩 팔리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호주 프리미엄 우유다.

뉴오리진이 대한민국과 호주 시드니를 잇는 하늘길을 열게 된 티웨이항공과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들에게 호주 프리미엄 a2 밀크에 대해 알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호주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2 황금티켓 찾기, SNS 인증 이벤트, 노선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a2 황금티켓 찾기 이벤트’는 뉴오리진 a2 밀크를 특정 조건에 맞게 구매하는 고객 또는 뉴오리진의 맘앤베이비 멤버십의 신규 고객 가입자 선착순 2000명에게 ‘티웨이 황금 쿠폰 달력’을 지급한다. 2000개의 달력 중 2개의 달력에는 황금티켓 1매가 각각 숨어있어 행운의 시드니 왕복 항공권 당첨자가 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의 자세한 구매 조건은 뉴오리진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뉴오리진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가장 의미 있는 후기를 작성해 준 1명에게도 시드니 왕복 항공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뉴오리진은 자사 온라인 몰, 직영 매장,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및 매장 이용 시 티웨이항공의 시드니 노선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오리진 a2 밀크는 소화에 불편함을 주는 A1 단백질이 함유되지 않은 국내 최초, 유일의 A2 단백질 100%로 만들어진 배앓이 없는 우유다. 본래 우유를 생산하는 모든 젖소들은 우리 몸과 같은 A2 단백질을 가지고 있었지만, 오랜 교배 사육을 거치며 유전적 변이가 일어나 소화 과정에 불편함을 주는 A1 단백질을 보유하게 됐다. a2 밀크에는 이 같은 A1 단백질이 첨가되지 않으며, 함유된 A2 단백질은 인간의 몸속 단백질 구조와 유사한 구조를 지녀 소화불량 등 배앓이 유발 성분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A2 단백질 100%인 a2 우유는 우리 몸속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을 일반 우유 대비 2.5배 이상 촉진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례적인 티웨이항공의 ‘인천-시드니’ 장거리 노선 개척을 기념하고, 호주에서 온 프리미엄 우유 ‘a2’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을 응원할 수 있는 다방면의 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오리진은 호주 대표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The a2 Milk Company)’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전 세계 단 30% 밖에 남아있지 않은 A2 단백질 100% 젖소에서 얻어낸 프리미엄 우유인 a2 밀크와 a2 플래티넘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급하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