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양식 인증샷 이벤트 진행



4월 환절기, 우리 아이 면역력과 고른 영양 보충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보유하고 있는 ‘트루맘 영양식’ 제품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 혹은 ‘트루맘 스마트 D플러스’ 본품 증정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양식 인증샷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오는 5월 2일(화)까지 ‘후디스 트루맘 영양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영·유아 영양식 신규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4월 환절기에 취약해지는 우리 아이들의 면역 증진과 고른 영양 보충을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트루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가지고 있는 트루맘 영양식 6종 중 하나의 제품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샘플 제품 사진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트루맘 영양식 신규 제품인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 ‘트루맘 스마트D 플러스’ 본품 중 하나를 제공한다.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는 청정 뉴질랜드 초유단백 25%에 귀한 산양 초유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부드러운 소화 흡수를 돕는 올리고당을 배합했다. ‘트루맘 스마트D 플러스’는 유아들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와 3가지 핵심 두뇌구성성분 DHA, MFGM, 타우린을 배합한 영양식으로, 유아 성장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트루맘 영양식, ‘스마트D 플러스’와 ‘초유밀 산양 플러스’는 지난 12월 새롭게 출시한 이후 뛰어난 제품력으로 엄마 및 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이외에도 초유밀 플러스, 비오타민 플러스, 헤모틴틴 플러스 등 일동후디스 대표 영양식과 함께 섭취해 영양 보충에 시너지를 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맘은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마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유아식을 개발하고 있으며, 후디스몰을 통해 영양상담 서비스, 트루맘마단, 트루맘 톡톡 등 엄마들과 아이의 영양을 위한 다양한 트루맘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 중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