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휴메딕스, ‘2024 방콕 코스모프로프’ 참가…코스메틱 '엘라비에’세일즈 박차  

휴온스그룹의 에스테틱 자회사 휴메딕스가 최근 태국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 2024 (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4)’에 참가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elravie)’의 경쟁력을 알렸다.

휴메딕스는 최근 방콕 퀸시리킷 국립컨벤션센터(QSNCC)에서 열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아세안 방콕 2024’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방콕은 동남아시아 최대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로, 매년 1500여 업체가 참가하고 2만여 관람객이 방문한다. 뷰티 제품 및 원료 공급 업체, 연구 개발 기관과 세계 각국의 바이어 및 유통 업체가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미용 산업 발전을 위해 교류하는 장이다.

휴메딕스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홈쇼핑에서 연이어 완판을 기록한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을 주력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은 바쁜 일상 속에 자외선 방어와 기초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미 케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모공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전문기관의 임상을 통하여 다양한 효능을 입증했고,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휴메딕스의 원료가 고함량 처방된 고기능성 앰플 리바이탈렉스 및 글로우렉스도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며 현지 수요를 확인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휴메딕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우수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전시 참가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