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동정
경희대병원 영상의학과 손유미 교수, 마르퀴즈 후즈후 2016년판 등재
경희대학교병원(병원장 김건식) 영상의학과 손유미 교수가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후(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16년판에 등재된다.

손유미 교수는 유방 및 갑상선 영상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경희의학상 은상(2010년), 대한유방영상의학회 우수연구자상(2012년), 대한유방영상의학회 해외저명학술상(2014년)을 수상하는 등 탁월한 연구성과를 보이고 있다, 다수의 SCI 논문을 주저자로 발표하고 연구 활동을 꾸준히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등재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손유미 교수는 대한영상의학회, 대한초음파의학회, 대한유방영상의학회, 대한유방검진학회, 대한갑상선영상의학회, 대한갑상선학회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Korean Journal of Radiology, Yonsei Medical Journal, Indian Journal of Medical Research 등 다수 저널의 reviewer로 활동하고 있다.

마르퀴즈 후즈후는 1899년부터 매년 정치, 경제, 사회, 예술, 의학, 공학, 과학 등의 분야에서 세계적 인물을 선정해 업적과 프로필을 소개하고 있다.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 미국 인명정보기관(ABI) 등과 함께 세계 3대 인명사전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그 중 가장 권위 있는 인명사전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