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인사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장에 서호약품 윤성근 대표 당선
26일 제42회 정기총회 개최...18대 회장 선거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새로운 회장에 서호약품 윤성근 대표가 선출됐다.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는 지난 26일 오전11시 송도라마다호텔에서 제42회 총회를 개최하고 제18대 회장선거를 실시했다.

이에 서호약품 윤성근 대표가 성도약품 노경환 대표를 3표차로 제치고 회장에 당선됐다.

경기인천 총 75개 회원사 중 이날 총회에는 재적인원 과반인 56명의 회원사가 참석해 투표했다. 그 결과 윤성근 대표가 29표, 노경환 대표가 26표, 무효표 1표가 나왔다.
▲18대 회장에 당선된 윤성근 회장이 "앞으로 발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회장에 당선된 윤성근 대표는 “지지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모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발로 뛰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날 제42회 총회에서 김장선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사업에 전념해 좋은 성과를 이루고 건강 또한 잘 챙기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지난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경인협회 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중앙회 황치엽 회장도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제42회 총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지난 한 해 유통업계가 위기감이 고조되기도 했지만 회원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로 금년에는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대도약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어 2부 총회에서는 2015년 사업실적 종합보고 및 수입지출 결산 심의를 원안대로 승인했다. 임원 선임은 지회장에 위임하고, 2016년 예산 및 사업계획에 대해서는 새 집행부 초도이사회로 안건을 위임키로 했다.

2016년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제42회 정기총회 수상자 명단
▲모범회원패-(주)원광메디칼써플라이어 김병년 대표, (주)엠에스오팜 오명석 대표
▲경기도지사 표창패-(주)이노베이션메디칼팜 고민주 대표, (주)메디크로스 이규혁 대표
▲인천광역시장 표창장-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윤성근 총무
▲공로패-(주)성도약품 노경환 대표
▲감사패-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사무국 이원호 국장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