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정식품, 임산 수유부 균형영양식 ‘베지밀 건강맘’ 출시
임신부, 산모, 수유부에 맞춰 깐깐하게 영양 설계된 ‘임산?수유부용 식품’
산전?산후 건강에 도움을 건강소재 함유. 기능성 당 적용으로 임신성 당뇨에도 안심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임산?수유부를 위해 영양밸런스를 맞춘 ‘베지밀 건강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수유 중인 엄마에게 맞춰 영양 설계된 ‘임산?수유부용 식품’이다. 작은 것 하나라도 뱃속의 태아와 품속의 아기를 위해 조심하게 되는 임산?수유부를 위해 원재료 하나하나 깐깐하게 고르고, 철저하게 영양 설계했다.

‘베지밀 건강맘’은 임산?수유부에게 필수적인 비타민 7종과 미네랄 3종으로 영양균형을 맞추었고, 산전?산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소재인 ‘단호박’과 ‘검은콩’을 함유하였다. 뿐만 아니라 아마씨유에서 유래한 오메가-3 지방산을 보강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당 섭취에 민감한 임산?수유부를 위해 설탕 대신 천천히 소화?흡수 되는 결정과당과 팔라티노스를 적용하여 당 건강까지 고려했다.

건강한 임신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부터 입덧으로 인해 영양이 부실한 임신부, 건강한 모유수유를 위해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수유부까지 ‘베지밀 건강맘’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건강맘’은 임신·수유 중인 엄마에게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빈틈없이 채운, 임산·수유부를 위한 최적의 영양설계 제품이다. 정식품은 앞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정식품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베지밀 건강맘’ 출시 공유 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