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퓨리나 원, 배우 심형탁과 함께한 팬사인회 성료
지난 9일(금)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펫샵에서 배우 심형탁과 진행한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퓨리나 원, 앞으로도 고객과 반려동물 위한 다양한 활동 적극 전개 예정


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이상률)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www.purinaone.co.kr)이 지난 9일(금) 신세계그룹의 국내 최초 반려동물 동반 가능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된 몰리스(Molly’s) 펫샵에서 배우 심형탁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팬사인회에는 배우 심형탁은 물론 반려동물에 대해 관심이 많은 수백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심형탁은 팬사인회 현장에 방문한 강아지들에게도 관심을 보이며 반려동물을 향한 애정을 뽐냈다.

특히 팬사인회에 참여한 팬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한 명 한 명에게 상냥하게 인사를 건네고 대화를 나눠 현장에 있던 팬과 관계자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퓨리나 원, 배우 심형탁과 함께한 팬사인회 성료.
퓨리나 원은 당일 팬사인회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강아지 모양 쇼핑 가방을 증정했다. 또한 행사 당일 스타필드 하남 내 몰리스 펫샵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증정 및 할인 행사도 진행했다.

한편 배우 심형탁은 지난 4월 퓨리나 원의 건강트럭 캠페인 홍보 영상 모델로 선정돼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선보인 바 있다. 심형탁과 함께한 퓨리나 원 건강트럭 캠페인 홍보 영상은 35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퓨리나 원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펫샵을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퓨리나 원은 제품 개발을 위한 노력은 물론 고객분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