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계/학회
안연케어, 스포츠닥터스와 의료 지원 MOU 체결
오는 27일 서울역 광장 노숙인 진료 봉사 펼치기로


▲안연케어와 스포츠닥터스가 의료지원에 대한 협약을 맺었다.
헬스케어 유통전문기업 안연케어(대표 조민준)가 지난 15일 스포츠닥터스(대표 허준영)와 의료지원 등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하고 향후 공동으로 의료지원 봉사활동 및 의약품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펼쳐나가기로 했다.

안연케어와 스포츠닥터스는 조민준 대표, 허준영 이사장 및 임직원들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소외계층 의료봉사 활동, 국제 의료 봉사 활동 등을 위한 상호협력 MOU 협약서에 서명하고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안연케어와 스포츠닥터스는 오는 27일 서울역 광장에서 서울역 노숙인들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이날 오전 8시부터 서울역 광장에서 의료봉사 버스를 활용해 겨울을 앞둔 시기에 600여명의 노숙인들에게 진료서비스와 의약품 지원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날 안연케어 조민준 대표는 “스포츠닥터스와 함께 의료지원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연케어는 국내외에서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진료 지원, 의약품 지원 등 의료 봉사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지구촌 곳곳에서 배고픔과 질병에 시달리고 있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수많은 의료소외계층을 위한 의료 지원 활동에 안연케어가 뜻을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욱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이 될 수 있도록 스포츠닥터스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기연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