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고려은단,‘유산균의 힘’ 출시…9종 혼합유산균 함유
<b>9종 혼합유산균 200억마리 투입...비타민 이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확대</b>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유산균의 힘’을 시장에 선보였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체내에서 장 건강 개선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대사와 면역력 증진 등 신체 전반에 걸쳐 이롭게 작용하는 살아있는 균으로, 각 균주별로 인체에서 작용하는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자신에게 잘 맞는 유산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고려은단에서 개발하고 제조한 ‘유산균의 힘’은 수 년에 걸친 연구로 한국인의 장에 잘 맞는 9종류의 유산균을 선별, 이를 혼합하여 투입한 혼합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테스트 과정에서 꾸준히 섭취했을 때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가루형태로 만들어진 ‘유산균의 힘’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포 형태로 포장했으며, 하루에 1포 분량을 직접 섭취하거나 물, 주스, 우유, 요구르트 등에 타서 간편하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최근 인스턴트 식품 섭취와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으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면역력이 약한 분들이 많다”며 “꾸준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섭취로 장 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은 고함량 비타민C 1위 기업으로, 비타민에 이어 최근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고려은단 우리아이 유산균 캔디’도 출시하는 등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인선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