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LG화학 이브아르, 프리미엄 라인 ‘인텐시브 플러스’ 출시이브아르, 볼륨 개선 효과-지속력 강화한 신제품 ‘인텐시브 플러스’ 선봬

㈜LG화학(대표이사 박진수 부회장)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LG생명과학연구소만의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성과 응집력을 동시에 높인 프리미엄 제품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YVOIRE INTENSIVE plus)’를 출시했다.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는 이브아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의 첫 번째 제품이다. 탄성과 응집력을 모두 높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물성을 구현해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와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볼륨 개선 효과가 뛰어나면서 볼륨 형태가 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는 히알루론산 분해 효소에 대한 저항성이 커서 볼륨 지속 기간이 개선됐으며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이브아르는 지난 2011년 히알루론산 필러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래로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까지 총 9개의 다양한 특성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경쟁력을 높여왔다. 이브아르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술 목적과 부위에 따라 그에 맞는 필러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중국을 비롯한 유럽과 남미 등 전세계 25개국에 진출한 바 있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필러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있지만 이브아르의 품질력이 뛰어난 만큼 올해 성장을 더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특히 프리미엄 라인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 출시를 기해 계속해서 제품 다변화를 추진하고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서 해외시장 수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