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건식협회,22일 美건기식 시장 진출 세미나 개최美건강기능식품 분야 전문가 초청, 현지 시장 동향 및 제도 관련 상세 설명

오는 14일까지 협회 홈페이지 통해 참석 신청 접수 가능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오는 22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코리아바이오파크 대강당에서‘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회원사의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국내 기능성 원료소재의 활발한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강기능식품협회

특히, 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는 美 건강기능식품 분야 비영리 컨설팅 및 비즈니스 지원센터인 BCI(Bent Creek Institute, BCI)의 관계자를 초청해 현지 시장에 대한 실질적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미국 식이보충제 시장의 최신 트렌드 등 전반적 동향과 함께, 신규 기능성 소재 등록 제도인 NDIN(New Dietary Ingredient Notification) 신청에 필요한 자료와 절차, 비용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또, 세미나 말미에는 질의응답과 토론의 시간도 갖는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김수창 전무는 “최근 미국을 포함한 많은 해외국가에서 국내 건강기능식품이 그 우수성을 인정받으면서 수출 규모도 매년 확대되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회원사들이 수출 성공의 지혜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