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세노비스, 간에 활력과 에너지 주는‘밀크씨슬+’ 출시간 건강에 도움 밀크씨슬외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6종 함유


바쁘고 지친 현대인, 하루 한 캡슐 섭취로 간편하게 간 건강 챙길 수 있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바쁘고 지친 현대인의 간에 활력과 에너지를 주기 위해 필요한 영양만을 담은 ‘밀크씨슬+’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노비스 ‘밀크씨슬+’는 밀크씨슬 추출물 130mg은 물론, 비타민 B군 6종(▲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을 한국인 영양소 기준치에 맞춰 한 캡슐에 꽉 담은 간 건강 복합 솔루션이다.

밀크씨슬이란 국화과의 식물로 보라색 꽃을 가진 서양 엉겅퀴의 일종이다. 세노비스 ‘밀크씨슬+’에는 밀크씨슬 추출물인 실리마린이 130mg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B 군 6종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로, 고칼로리, 탄수화물 섭취가 많거나 활동량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그 필요량이 더욱 증가하고 있으며,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매일 식품으로 보충해 주어야 하는 성분이다.

또한 부원료로 마늘, 헛개나무열매, 민들레 추출물 등 식물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다. 제품 용량은 60 캡슐이며,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간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육아와 살림은 물론 자기 관리로도 늘 바쁜 주부와 잦은 회식과 야근에 지쳐 있는 직장인, 과중한 업무로 피로에 지친 분등 바쁜 현대의 우리 가족들에게는 지치지 않는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하다” 며, “세노비스 ‘밀크씨슬+’는 변화하는 가족 건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199가지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쳐 최신의 과학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간 건강 제품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