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제일헬스사이언스, '붙이는 관절염치료제-케펜텍'新 TV 광고 방영개시


슬로건, 굿바이 관절염! 관절엔 펭귄이 제일-케펜텍!

▲2017 제일헬스사이언스 케펜텍 New CF보도사진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이사 한상철)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케펜텍'의 새로운 CF인 ‘굿바이 관절염!’편을 제작, 12월 1일부터 방영을 돌입했다.

이번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굿바이 관절염’편은 여러 소비자들의 하루 일상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여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의 이야기를 스토리로 전개, 이러한 일상 삶 속에는 언제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이 함께 하고 있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또한 이번 ‘굿바이 관절염’편의 특징은 CM-Copy가 친근하고 경쾌한 ‘CM-Song'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중에게 빠른 어필이 될 수 있는 기억요소가 될 것으로 보여지며 이는 제품이미지 구축 역할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 전망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광고전개 방식은 앞서 방영되었던 ‘귀인이 온다’편(2015년~2017년 6월 방영)이전과 이후로 나뉘는데 이전 광고가 제품의 효능효과에 맞춘 영업마케팅 전략차원에서 전개됐다면, 이후 광고는 일상생활을 소재로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사전인지를 도모하고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로서 보다 넓은 타겟 층의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넓혀 나가는 방향으로 전개되고 있다.

한편, 제일약품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 케펜텍」은 피부와 제품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여 피부호흡을 도울 뿐 아니라 약효침투효과를 배가시키면서도 편안한 부착감을 느끼게 해주는 첨단제조공법인 ‘공기선 - Air Flow’이 적용 되어 있으며 이는 제일약품에서 의장특허등록(30-0341289-0000)한 국내 최초 新기술 제품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