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심평원 서울지원, 16일 국민연금공단 등과 청렴캠페인 진행


4개 공공기관 공동 개최로 청렴 향상 시너지효과 극대화

▲16일 서울역 광장에서 심평원이 국민연금공단 북부지역본부, 근로복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코레일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반부패․청렴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지원장 김충의, 이하 ‘서울지원’)은 16일 서울역 광장에서 국민연금공단 북부지역본부, 근로복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코레일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반부패·청렴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4개 기관, 50여명의 직원이 참여하여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부정수급 신고제도 홍보리플릿 배포 ▲공익신고 방법과 절차 안내 ▲청렴 관련 국민의견 수렴 등 국민과 소통하며 청렴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내적으로 직원들의 청렴의식 향상 및 공직자로서 올바른 윤리의식을 함양하고, 대외적으로 공공기관의 청렴 실천의지를 표명하여 대국민 신뢰도 제고에 기여할 전망이다.

앞으로도 서울지원은 참여한 기관들과 공동 청렴캠페인, 청렴도 향상을 위한 업무교류 등 청렴한 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충의 서울지원장은 “청렴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국민적·사회적 신뢰를 형성하는 것이 필요하며, 앞으로 국민과 공공기관이 함께 청렴사회를 만들기 위한 소통의 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