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사노피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선정


종합비타민 부문 조사에서 1위 달성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 가능…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 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노피 '세노비스(www.cenovis.co.kr)'는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트리플러스’가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꽉 찬 하루를 위한 머스트-해브-아이템(must-have item)으로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이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오메가-3까지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담아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이자 고객충성도 조사전문업체인 브랜드키와 함께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을 조사한 브랜드 평가제도다.

올해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5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녀 37만여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294개 부문별 최고 고객충성도 브랜드가 선정됐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가 브랜드 고객충성도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1위에 선정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특히 브랜드 애착과 재구매 의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것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함을 선물하고자 하는 세노비스의 바람이 전달된 것으로 보인다”며“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트리플러스가 앞으로 멀티비타민 제품의 리더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많은 분들에게 최고의 건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