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휴온스, 이너셋 허니부쉬 모델 김지민과 ‘이너뷰티 클래스’ 개최


이너셋 허니부쉬 런칭 1주년 기념, 2030 여성 소비자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연계, ‘이너뷰티 케어’ 소개

▲휴온스가 지난 20일 ‘카페 미러룸’에서 전속모델 김지민과 함께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 런칭 1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휴온스(대표 엄기안, www.huons.com)가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전속모델인 개그우먼 김지민과 함께하는 ‘이너셋 허니부쉬-이너뷰티 클래스’를 지난 20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너셋 허니부쉬’ 런칭 1주년 기념 행사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연계해 서울 삼청동의 뷰티 테마 카페인 ‘카페 미러룸’에서 진행 됐으며, 지난 한 해 동안 ‘이너셋 허니부쉬’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 현장에는 전속모델 김지민이 직접 ‘여름철 이너뷰티 케어’를 주제로 2030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너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특히, 김지민은 ‘이너셋 허니부쉬’로 챙기는 일상 속의 ‘이너뷰티 케어 팁’을 소개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여성 참석자들은 자유롭게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대한 궁금증과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김지민은 “그 동안 ’이너셋 허니부쉬’ 모델로 활동하면서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하게 됐다. 특히, 여름철에는 피부 기초 케어 뿐만 아니라, 자외선까지 신경써야 하는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도움’을 주는 것이 입증된 ‘이너셋 허니부쉬’를 만난 후부터는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먹으면서도 자외선 케어를 할 수 있어 더욱 안심이 된다. 실제로 민감하고 건조했던 피부가 ‘이너셋 허니부쉬’를 만나면서 한결 편안해져 직접 효과를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식물성 이너뷰티’라는 새로운 컨셉의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과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팜, 백화점,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9일 오전 7시 50분 NS홈쇼핑에서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