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약국/약사
약준모, 대약회장 선거위한 소통 게시판 오픈

약준모가 오는 22일부터 '2018 대한약사회장 소통&클린 선거게시판’을 오픈한다.

약준모는 "후보자들끼리 숨어서 돈거래하며 선거운동을 하지 않고 민초약사들과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는 약사가 대한약사회장, 지부장이 될 수 있는 사회적 시스템을 만들 생각"이라며 "약사님들은 누가 되든 똑같다 생각하지 마시고 그들이 알 수 있도록 화두를 던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약준모는 선거 기간 중 이번 게시판 운영에 화력을 집중할 것"이라며 "대한약사회장 선거에 한약사 직능 침탈, 편의점 상비약 투쟁, 의원-약국 종속관계, 부당한 약국개설, 브로커문제, 약사전문성강화, 약사회의 대관능력 강화 등 다양한 이슈에 어떤 후보가 어떤 생각을 하는 지 함께 지켜보자"고 덧붙였다.

이번 게시판은 민초약사들의 질의를 모아 약사회장 선거 후보에 전달해 답변을 공유하는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며 약준모 모프회원(유료회원) 4000명과 인증약사 9000명이 글을 쓰고 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선거 후보자들이 민초 약사들과 공약과 관련한 내용을 소통하고, 그 내용은 기자들에 오픈돼 언론화도 가능해질 예정이다.

게시판의 글은 모두 실명 닉네임으로 게재가 가능하고, 욕설이나 명예훼손, 단순 비방글 등은 고지없이 삭제조치할 예정이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