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화이자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챕스틱 X 미니언즈 내추럴 립버터’ 2종 출시



美유니버설사와 협업해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 기획
1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입술의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을 공급하는 데일리 립밤
10일 전국 약국을 통해 출시, ‘미니언즈 세트’ 입고 약국 대상 프로모션도 실시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오늘(10일) 유니버설 산하의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 대표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신제품 ‘챕스틱 X 미니언즈 내추럴 립버터’를 전국 약국을 통해 출시한다.

‘미니언즈’는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러운 행동으로 어린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다.

최근 키덜트(어린이를 뜻하는 'Kid'와 성인을 뜻하는 'Adult'의 합성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뷰티 업계에서도 유명 캐릭터와 협력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립밤의 대명사’ 챕스틱과 미니언즈의 콜라보 제품 역시 10대는 물론 2030대 키덜트족에게까지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챕스틱 X 미니언즈 내추럴 립버터’는 1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의 오일과 버터가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데일리 립밤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망고씨버터, 시어버터 등이 8시간 동안 유지되는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고 ▲코코넛야자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영양을 제공해 입술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해바라기씨오일, 라즈베리씨오일 등은 트고 거칠어진 입술을 진정시키고 윤기를 부여한다.

이번 제품은 상큼한 자몽 향의 ‘핑크 자몽(Pink Grapefruit)’과 달콤한 파파야 향의 ‘스윗 파파야’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향 별로 미니언즈의 대표 캐릭터인 스튜어트와 케빈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신제품 ‘챕스틱 X 미니언즈 내추럴 립버터’ 2종은 120년간 입술만을 연구해 온 챕스틱만의 노하우에 사랑스러운 캐릭터까지 입은 기초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을 통해 10대부터 2030 키덜트족에게까지 챕스틱이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이번 신제품 ‘챕스틱 X 미니언즈 내추럴 립버터’를 10일(월)부터 전국 약국에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핑크 자몽’ 및 ‘스윗 파파야’ 제품 각 20개씩 총 40개가 포장된 약국 전용 미니언즈 세트 구매(입고) 시 해당 약국에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챕스틱은 120년간 오직 입술만을 연구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입술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오고 있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다. 챕스틱은 2017년 기준 미국 판매 1위(IRI 립밤 부문) 및 2018년 기준 국내 약국 판매 1위(IMS 립밤 부문) 를 기록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내추럴 립버터’, ‘클래식 데일리 모이스처’ 등으로 구성된 ‘베이직 케어’ 라인과 ‘3in1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틴트’ 등 뷰티 고관여자들을 위한 ‘토탈 하이드레이션’ 라인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세분화된 립케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유희정 기자  y7216@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