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에프앤디넷, 닥터 브랜드 이너뷰티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프앤디넷의 닥터 브랜드가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위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보습 및 자외선(UV) 케어를 위한 ‘닥터 이너 콜라겐’과 면역 과민 반응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닥터 이너 밸런스’다. 모두 닥터 브랜드의 이너뷰티 라인 I.C.P.(Inner Care Program)에 속한다.

닥터 이너 콜라겐은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콜라겐으로 높은 흡수율을 지닌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사용했으며, 기능성 최대 함량(3270 mg)을 1일 1앰플로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주름, 보습, 거칠기, 탄력 등 9가지 피부 건강 지표 개선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닥터 이너 밸런스는 예민해진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건강 기능성을 인정 받고 특허까지 보유한 포스트 바이오틱스(RHT-3201)가 400 mg 함유돼 있다. 특히, 부형제 및 첨가물, 해외 원료가 첨가되지 않아 피부 예민함을 느끼는 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칸타월드패널 리포트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최근 1년 새 22% 증가하며 2,700억 원 규모로 급성장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건강과 뷰티를 함께 챙기는 현대인들의 건강관리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올해 10월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프앤디넷은 지난 16년 동안 임산부를 포함한 여성 건강 관련 전문가와 협력하며 이너뷰티 분야에서 차별화된 전문성을 쌓아왔다. 그 중에서도 이너뷰티 라인은 전문가의 메디케어와 고객이 직접 하는 셀프홈케어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앞으로 피부 및 체형 개선에 도움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함과 동시에, 병원 건강기능식품 코너 내 이너뷰티 라인 취급점을 연내 100개처 이상까지 확대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