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주)메디라인액티브코리아 강대원 사장, 벤처창업진흥 대통령 표창 수상  

수액세트 전문 의료기기社 (주)메디라인액티브코리아, 年매출 300억원

▲(우)강대원 대표이사, 박영선 중소젠처부장관

​(주)메디라인액티브코리아(대표이사 강대원)가 12월15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2020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는 이날 오후 5시30분 양재동 소재 서울 엘타워(양재동)에서 대한민국 벤처창업 생태계 발전에 공헌한 개인과 단체에 대한 포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1999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2020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은 벤처·투자·창업 활성화, 지식서비스 산업발전 등 경제성장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개인 및 단체를 포상하고 관계자 교류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주)메디라인액티브코리아는 의료기기 회사로서 ▲필터주사기 연구개발을 통해 필터기능과 주입기능을 동시에 갖춘 일체형 필터주사기를 국내 및 세계 최초로 공급 ▲프탈레이트가 사용되지 않은 친환경 원료인 폴리우레탄을 소재로한 수액세트를 '국내최초'로 식약처 허가를 취득해 국내에 환경호르몬이 없는 수액세트 공급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벤처기업인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주)메디라인액티브코리아는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과 친환경 소재 제품 생산을 통해 의료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양질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이번 수상을 기회로 세계로 뻗어나갈 준비를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라인액티브코리아는 수액세트를 비롯한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 전문회사로 2007년에 설립했으며 연간 매출 300억원을 기록하고 있는 회사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