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GSK컨슈머헬스케어, ‘센트룸 칼슘+D 미니’ 2월 한국 최초 출시

뼈와 근육 집중케어 제품...소형 사이즈로 목넘김까지 손쉽게
골감소증 발생률 높은 50세 이상 여성 필수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특화 제품

일일권장량 충족하는 칼슘 600mg, 비타민D 15μg 함유
2월 1일 한국 최초 출시, 온라인몰과 코스트코 등의 오프라인 판매

정가 120정 기준 2만7000원… 오는 2월 14일까지 자사몰(gskmall.com)에서 출시 기념 할인

GSK컨슈머헬스케어의 2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센트룸’이 2년 만에 신제품으로 뼈∙근육 건강의 집중 케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센트룸 칼슘+D 미니’를 2월 1일부터 한국에서 최초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센트룸 칼슘+D 미니’는 뼈, 근육 건강 집중 케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이의 강화에 필수로 꼽히는 3대 영양소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을 비롯하여,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 △구리 △망간까지 포함한 총 6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다.

특히 이 제품은 전 세계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었다. 3년 전 한국에서 출시 계획을 직접 세워서 출시까지 이어진 제품으로, 칼슘 섭취량이 낮은 한국인을 위해 설계된 한국인 맞춤형 포뮬러 제품이다. 실제로 우리나라의 칼슘 섭취량은 성인여성에서 현저히 떨어져 50세 이상 여성의 경우 골감소증 유병률이 매우 높은 것 으로 알려져 있다. 50세 이상 골감소증 유병률은 무려 47.9%로 2명 중 1명은 골감소증을 겪고 있다.

신제품 ‘센트룸 칼슘+D 미니’는 우리나라 50-64세 여성의 하루 칼슘 평균필요량 600mg을 100% 충족 시키고, 비타민D도 성인기 일일 충분섭취량 대비 150%에 해당하는 15 μg 으로 채우고 있다.

또, ‘센트룸 칼슘+D 미니’의 또 다른 특징은 이름의 ‘미니’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목넘김이 간편한 7mm폭의 소형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소비자들이 정제가 너무 큰 경우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점에 착안해 간편하고 손쉽게 삼킬 수 있도록 사이즈를 작게 줄였다.

섭취방법은 하루에 한 번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고, 보관은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해야 한다.

판매는 GSK 컨슈머헬스케어 자사몰(gskmall.co.kr)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온라인몰과 코스트코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자사몰(gskmall.co.kr)에서는 설 특별기획전을 진행중으로 이번 신제품 역시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정가는 120정 27,000원이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김준호 마케팅 상무는 “’센트룸 칼슘+D 미니’ 출시로 한국인의 뼈와 근육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며, “센트룸은 멀티비타민 제조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특수 영양소에 전문화된 특화 제품들을 앞으로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인선 기자  eipodo@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