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한림제약, 여성가족부 '2021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선정

한림제약이 지난 16일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21년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여성가족부가 주관, 기업 내 가족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가족 친화 경영에 힘쓰는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인증을 수여한다. 한림제약은 다양한 가족 친화적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회사 발전뿐 아니라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유연근무제도의 선제적 도입으로 일과 가정생활의 균형이 가능한 근무제도를 도입하고, 법정 외 육아휴직과 출산휴가, 임신기 근로시간단축 등 출산과 육아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등 다양한 가족친화적인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연말휴가제도, 동호회 지원 등 임직원의 생활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도 시행하고 있고 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중고등학교 교복지원, 대학교 학자금 지원, 근로자 및 가족의 건강검진 지원, 전국 휴양지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림제약의 한 관계자는 “일과 가정이 조화롭게 병행하여 회사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지속 개발·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에게 최적의 근무 환경과 열린 조직문화를 지원하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