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HK이노엔, 스틱 타입 숙취해소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

물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간편히 섭취 가능
국산 헛개나무열매혼합농축액과 새싹보리추출분말, 밀크씨슬추출물분말 함유
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해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 진행

HK이노엔(HK inno.N)은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출시해 숙취해소제품 시장에 등장한 MZ 세대(밀레니얼+Z세대; 1980~2000년대 출생) 공략에 나선다.

HK이노엔은 숙취해소제품 시장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컨디션’을 새로운 제형으로 출시해 기존 고객층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섭렵해 독보적인 입지 다지기에 들어간다.

‘컨디션 스틱’은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스틱 형태로 음주 전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청사과 과즙을 첨가한 △그린애플 맛과 △컨디션 맛 2가지로 출시되며, 그린애플 맛은 컨디션 스틱으로 처음 선보이는 맛으로, 새콤달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연두색과 청록색으로 디자인돼 컨디션의 아이덴티티와 제품의 상큼한 향과 맛을 표현했다.

31년 컨디션의 기술력을 담은 ‘컨디션 스틱’은 100% 국산 헛개나무열매혼합농축액과 숙취해소에 좋다고 알려진 새싹보리추출분말과 밀크씨슬추출물분말, 사양벌꿀이 포함되어 있다. 거기에 비타민C, 타우린 첨가를 통해 숙취해소뿐 아니라 다음 날 활력 충전까지 생각했다.

HK이노엔 음료사업본부 관계자는 “올해 31년을 맞은 컨디션은 새로운 고객인 MZ 세대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휴대성과 맛을 강화한 컨디션 스틱을 선보이게 됐다. 상큼한 맛과 함께 기존 컨디션의 숙취해소 성분을 담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우리 일상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 컨디션의 새로운 도전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컨디션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HK이노엔 공식 유튜브에서 프리마케팅(Pre-Marketing) 이벤트를 준비했다. 컨디션은 이달 31일(목)까지 HK이노엔 공식 유튜브에서 ‘제품 런칭 축하’ 댓글을 남긴 참석자 전원에게 신제품 ‘컨디션 스틱’ 2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도현, 고민시 주연의 만남으로 화제를 끌었던 ‘환생연애’ 브랜디드 컨텐츠를 활용해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HK이노엔 ‘컨디션 스틱’의 소비자 가격은 1포(1회분, 18그램)에 2,9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컨디션은 MZ 세대 공략을 위해 웹드라마, 랜선 팬미팅,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마케팅 캠페인에 힘쓰고 있다. 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오는 4월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고, MZ 세대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