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자생바이오, ‘청쾌보감·쌍화보감’ 자생차 2종 출시

자생바이오, ‘자생차 청쾌보감’·’자생차 쌍화보감’ 출시…건강과 기력 충전에 탁월
중금속과 잔류농약 등에 대한 품질 검증으로 안전성 보장, 프리미엄 전통 원료에 자생만의 노하우 더해
청쾌보감과 쌍화보감 응용한 라떼 레시피 소개…맛과 건강을 한 번에
“코로나19 상황 속 답답한 목과 가슴에 상쾌함 더하고 일상의 활력에 도움 되길 바라”

▲자생바이오에서 출시한 ‘자생차 쌍화보감’(왼쪽)과 ‘자생차 청쾌보감’

자생한방병원 가족사 자생바이오(대표 신지연)가 프리미엄 건강차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자생바이오가 이번에 선보인 건강차는 답답한 목과 가슴에 상쾌함을 전하는 ‘자생차 청쾌보감’과 활력 증진을 돕는 ‘자생차 쌍화보감’이다. 바쁜 일상 속 건강을 따로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자생차 청쾌보감’은 생강과 도라지, 백과 등 10가지 전통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깊고 진하게 우려낸 프리미엄 건강차다.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 답답한 목과 가슴에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자생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특별 레시피로 평소 목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자생차 쌍화보감’은 간편하게 일상 속에서 기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결 건조 공법이 활용돼 전통 쌍화 고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쌍화농축분말과 함께 고소함을 더하는 통잣과 건대추채, 호두, 호박씨 4가지 고명을 담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원료의 선정부터 품질, 레시피까지 자생한방병원의 노하우가 더해졌다. 자생바이오와 자생한방병원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자생차 청쾌보감’과 ‘자생차 쌍화보감’은 중금속과 잔류농약 등에 대한 품질 검사를 총 2번 실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자생바이오는 건강과 맛을 함께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청쾌보감과 쌍화보감을 응용한 레시피도 공개했다.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따뜻한 우유를 곁들여 라떼로 마시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자생바이오의 설명이다.

자생바이오 신지연 대표는 “자생차는 차 한잔의 여유와 건강함까지 전하는 프리미엄 전통차”라며 “전통 원료들을 한 포에 담아내 목과 가슴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상쾌함을 전하고 일상의 활력 증진까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생차 청쾌보감과 자생차 쌍화보감은 자생바이오 공식몰(https://www.jasengbio.shop)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jsbioshop)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