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 출시

지난해 큰 호응 얻었던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에너지밸런스’ 리뉴얼 출시
단백질과 영양 보충, 뼈와 근육 건강, 활력 에너지, 바디밸런스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헬스케어전문기업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에서 성인들의 식품 소비 트랜드로 자리매김한 단백질 섭취 추세에 발맞춰,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출시한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은 지난해 출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에너지밸런스’를 리뉴얼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존의 영양 배합은 유지하면서도 대표적인 이너뷰티 소재 중 하나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분말’을 부원료로서 추가해, 근감소를 케어하기 위해 단백질 제품을 섭취했던 기존 중장년층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폭넓은 연령, 성별, 세대의 니즈에 맞춰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은 100% 식물성 단백질과 함께, 5종(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D, 마그네슘, 칼슘)의 기초 영양소, BCAA가 포함된 아미노산을 비롯한 각종 부원료가 배합되어 있어 영양보충과 뼈와 근육 건강, 몸 속 활력 에너지, 바디 밸런스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고소하고 달콤한 미숫가루 맛과 함께 물에 타먹는 간편한 섭취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 섭취량인 40g을 섭취할 경우, 151kcal의 부담 없는 열량에 반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단백질 40%(22g), 나이아신 67%, 비타민B6 67%, 비타민D 60%, 마그네슘 63%, 칼슘 55%를 충족 시킬 수 있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 상당량을 공급받을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담당자는 “브링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은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탄수화물과 지방 위주의 식생활이 고민인 분들, 간편하게 단백질과 영양소를 섭취하고 싶은 분들을 비롯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합리적인 선택이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