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GSK컨슈머헬스케어 '센트룸', 신규 캠페인 ‘영양은 멀티풀 인생은 컬러풀’ 전개

출시 이후 최초로 전면 재단장

‘하고 싶은 게 많은 나를 위해, 영양은 멀티풀 인생은 컬러풀’ 메시지 담아
신규 TV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진행… 풍성한 경품과 센트룸 제품 및 할인쿠폰 증정
출시 이후 최초로 로고 및 패키지 전면 새 단장… ‘건강한 삶’을 함께하는 웰니스 파트너 형상화

▲센트룸 신규 캠페인 ‘영양은 멀티풀 인생은 컬러풀’

출시 이후 최초로 전면 리뉴얼을 갖고 새 얼굴로 변신한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GSK컨슈머헬스케어의 ‘센트룸’이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새로워진 센트룸은 ‘하고 싶은 게 많은 나를 위해, 영양은 멀티풀 인생은 컬러풀’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컬러풀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7월부터 공개된 신규 TV광고는 하고 싶은 일은 넘쳐나고 동시에 다양한 일을 해내야 하는 다채로운(컬러풀) 일상을 살아가는 많은 이들을 위해 센트룸이 빈틈없이 멀티풀한 영양을 채워주는 건강의 기초이자 동반자가 되겠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센트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펜데믹 이후 일상적인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증대됨에 따라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자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2년만의 새로운 TV 광고를 위해 신규 캠페인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TV 광고를 보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1명)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기(2명) ▲센트룸 전 제품(30명) ▲센트룸 베스트셀러 세트(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전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온라인몰 GSK Shop에서 사용 가능한 ▲센트룸 20% 할인 쿠폰을 전원 즉시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GSK Shop에서 진행된다. 센트룸은 최초로 브랜드 비주얼을 전면 재 단장하고 국내 출시 라인업 12종 전체의 제품 패키지도 모두 바꾼다.

새로운 센트룸 브랜드 로고는 기존의 로고에서 더욱 부드럽고 세련된 모습으로 리뉴얼 됐다. 무지개 색깔의 스펙트럼은 다양한 영양과 기능을 상징하며 무지개 스펙트럼 끝의 세 개의 점은 건강한 삶의 여정을 의미한다. 센트룸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의 여정을 함께 하며 소중한 일상을 지켜주는 웰니스 파트너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제품별 대표 색상을 전체적으로 적용하여 고객들의 눈에 쉽게 띌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제품명도 일부 변경했다. 멀티비타민 제품에 포함된 ‘포(For)’를 모두 삭제하여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센트룸 키즈로 쉽고 직관적인 이름으로 바꿨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은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센트룸 포커스 에너지는 ▲센트룸 에너지B로 변경한다. 변경된 제품 패키지는 올해 하반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수십 년간 축적된 연구 노하우로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는 세계 판매 1위1 센트룸은 국가별, 연령별, 영양 상태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 들어 국내에서도 멀티비타민 시장 판매 1위 를 기록하며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총 12종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20~40대 남녀를 위한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50대 이상 남녀를 위한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만 3~14세 성장발육기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키즈,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젤리타입의 ▲센트룸 멀티 구미가 있다. 또한 8가지 비타민 B군으로 구성된 ▲ 센트룸 에너지B,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센트룸 칼슘+D 미니, 장 건강을 위한 100억 유산균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등 집중케어 라인도 갖추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