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한국요식업협회, 28일 식당 매출 상승 온라인 무료 특강 개최

23년 식당 운영하며 인스타그램으로 매출 2배 상승
국내 유일한 식당 전문 인스타그램 마케터의 운영 노하우 공개
카페에 신청 접수한 사람들에게 한해 전자책 제공

한국요식업협회(대표 김선아)는 요식업 사장님들을 위해 어려운 경기에 ‘요식업 맞춤 매출 증대 인스타그램 활용법 특강’을 28일 21시 온라인에서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요식업 창업 전문가인 한국요식업협회 김선아 대표는 23년간 요식업 사업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컨설팅해 요식업 창업에 관심 있는 신규 창업자들에게 전수해오고 있다.

김선아 대표는 코로나 이후 침체된 경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식업 종사자들을 위해 수년간 매장을 운영하며 깨달은 경영 노하우는 물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팁까지 모두 담겨있는 매출 상승 노하우 전자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금과 같은 온라인 시대에 매출을 급격하게 상승시킬 수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핵심 노하우도 포함돼 있어, 요식업 종사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자책은 김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한국요식업협회’ 카페에서 신청 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요식업 멘토 김선아 대표는 “전자책에는 제가 직접 경험해서 효과를 본 방안들만 소개하였기에 책의 내용을 활용하면 매출 신장에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라며,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제가 가진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기 위해 온라인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8일 개최되는 오프라인 식당을 온라인을 통해 홍보하여 매출을 비약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요식업 맞춤 인스타 마케팅 무료 줌 특강’은 ‘한국요식업협회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imhak12class)’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