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론칭 5주년 맞이 감사제 진행

“기업 신념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뉴오리진”

뉴오리진 론칭 5주년 맞이 감사제 프로모션…브랜드 시작과 함께 한 서플리먼트 제품군50% 이상 할인
뉴오리진 서플리먼트 제품, 천연물 기반 화학부형제 없이 원물 그대로 영양 담아 안심 섭취 가능해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이 탄생 5주년을 맞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5주년 감사제는 뉴오리진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의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뉴오리진은 프로모션 기간 단 10일간 다양한 서플리먼트 제품군을 최대 절반 이상의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뉴오리진 서플리먼트 제품군인 ▲비타민C ▲비타민D ▲밀크씨슬 ▲루테인 ▲비건오메가3는 100%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뉴오리진 무첨가 원칙으로 설계해 영양을 극대화하여 안전하게 담아낸 유한건강생활의 철학을 잘 보여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화학부형제가 일체 포함되지 않아 임산부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실제로 뉴오리진 비타민D는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재배한 버섯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비타민C 역시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았다. 비타민을 포함한 서플리먼트 제품군은 원물 본연의 영양을 제품 한 정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뉴오리진 루테인 역시 지구에서 가장 많은 루테인 성분을 함유한 식물 마리골드 꽃으로부터 헥산, 초산에틸을 사용하지 않고 추출해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뉴오리진 밀크씨슬은 인공재배가 아닌 인도 히말라야 지역에서 자연적으로 자라난 야생 밀크씨슬을 사용하며, 유기 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추출해 기능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뉴오리진의 대표 서플리먼트 제품 중 하나인 비건오메가3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내 배양, 생산된 미세조류를 추출해 생산하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이다. 오메가3는 신선함이 생명인 만큼, 뉴오리진 비건오메가3는 원료 추출 후 산패 방지를 위해 단 1시간 만에 제조 공장에 도착하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하와이 청정 지역에서 최초 미세조류 채취 후 이를 국내에서 지속 배양해 사용하기에 해양 오염 걱정이 없으며 지속가능한 원료 사용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톡톡히 올리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5주년 기념 감사제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뉴오리진 공식 몰을 통해 진행된다. ▲비타민C ▲비타민D ▲밀크씨슬 ▲루테인 제품은 50%, ▲비건오메가3는 55% 할인가가 적용되며, 그 외 에스트리션, 이너플로라 등 인기 품목들을 최대 65%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지난 5년간 유한건강생활의 신념에 공감해 주고 신뢰를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천연물과 원물에 대한 고집과 꼼꼼한 무첨가 원칙 적용을 통해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서 국민들의 건강을 응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