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세계 월경의 날 풍성한 이벤트 진행

‘월경의 날’ 쏜다! 지노베타케어 100명 무료 증정 및 특별 할인 프로모션
먼디파마, 세계 월경의 날 기념 응원 메시지 공개 “당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보여주세요!”

▲지노베타케어 공식 인스타그램, 한국먼디파마 제공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지노베타딘’, ‘지노베타케어’ 로 여성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먼디파마가 ‘지노베타케어’의 무료 증정 이벤트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노베타케어’는 공식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5월 22일부터 6월 14일까지는 지노베타케어 공식 인스타그램(gynobetacarekr.official) ‘세계 월경의 날’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지노베타케어 본품을 무료 증정한다.

여성 건강과 관련해 일반약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을 보유하고 있는 먼디파마는 화장품 카테고리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라인업도 가지고 있다.

‘지노베타케어’ 여성청결제는 프리바이오틱스, 항산화제, 식물 추출물 조합으로 냄새, 건조함, 자극 등의 불편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지노베타케어’는 젠틀 프로텍션 이모르뗄(피부 진정), 데오 컨트롤 위치하겔(냄새 관리), 쿨 앤 프레시 레몬 버베나(상쾌함), 모이스처라이징 카렌듈라(피부 보습) 4가지 타입이 출시됐다.

‘지노베타케어’는 공식 인스타그램(gynobetacarekr.official)을 통해, “당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보여주세요!” 라는 메시지로 세계 월경의 날을 맞은 여성들을 응원했다.

생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는 자연스러운 현상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생리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나 편견 등으로 불편함을 경험하는 여성들이 많다.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생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위한 정보와 생활 속 수칙을 소개한다.

한편, 일반약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은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질세정액(10% 포비돈요오드)과 질좌제(200mg 포비돈요오드)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있다.

생리는 여성이 건강하다는 긍정적인 신호이다. 하지만 여전히 생리가 부끄럽거나 불결한 것이라는 잘못된 편견이나 생리에 대한 언급 자체를 꺼리는 사회적 분위기는 여성들이 자신의 신체에서 일어나는 일을 인지하는 것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

건강한 Y존 유지를 위해 생리 기간 위생 및 평소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 중요
생리 중에는 박테리아가 피부에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Y존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위생 제품을 교체할 때에는 항상 씻는 것이 좋다.

Y존의 pH레벨이 건강하면 박테리아와 효모의 성장을 제어하는 환경이 만들어져, pH레벨 밸런스 보호 장벽 노릇을 한다. 하지만 생리 중에는 생리혈로 인해 pH 밸런스를 잃을 수 있으며 이렇게 되면 감염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있다.

건강한 Y존 pH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Y존을 부드럽게 씻어주며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순한 전용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건강한 Y존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