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유니크바이오텍㈜, 중소기업벤처부 ‘브랜드K’ 선정

기술력 및 글로벌 시장성 인정받아 브랜드K로 선정
세계 10개국 수출 및 대만 시장 신규 진출 앞둬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유니크바이오텍(주)이 대한민국 중소기업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브랜드K’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K’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로 육성, 글로벌 진출을 돕는 제도이다. 수출 역량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내외 전시 홍보관 및 수출 상담회 참여, 중기부 수출 지원 사업 연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국내외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과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유니크바이오텍은 프로폴리스 전문 회사로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GMP), HACCP 시설 인증과 ISO9001, ISO22000, FSSC 22000 등 국제 규격 품질 안전 시스템을 갖췄다. 또, 2021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차세대 일류상품 생산업체’로 지정되고, 지난해에는 한국식품연구원의 ‘2022년 식품 기술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외에도 유니크바이오텍은 현재 세계 1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는 대만의 드럭스토어 전문 회사와 신규 수출 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앞두는 등 글로벌 수출 인프라를 지속 확대해 가고 있다.

허용갑 유니크바이오텍 대표이사는 “유니크바이오텍의 탄탄한 기술력과 역량, 해외 수출을 위한 노력들이 빛을 발해 이번 브랜드K로 선정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세계 시장 진출과 영향력 확장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