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유한건강생활 헤브아, 출시 2달 만에 9차 완판 달성

“고객 ‘픽(Pick)’ 받은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유한건강생활의 독자 개발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헤브아렉스’ 활용한 ‘헤브아’, 지난 6월 브랜드 론칭
정식 출시 이전 첫 번째 완판 달성…유튜버 ‘민가든’과의 타임 세일로 8차 완판 후 연장 운영 진행
피부 진정 중요성 높아지는 여름휴가철 맞아 고객 주목받아…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에 대한 고집 주효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 이미지(사진제공 = 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뷰티 브랜드 ‘헤브아(HEVOIR)’가 브랜드 론칭 2달 만에 피부 진정 라인 신제품의 9차 완판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헤브아는 유한건강생활이 독자 개발한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헤브아렉스™’를 주원료로 활용하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 뷰티 브랜드다. 유한건강생활은 지난 6월 1일 헤브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과 ‘헤브아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들은 여름철 빠른 피부 진정 효과에 힘입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2달 만에 진행했던 프로모션 모두 전량 품절의 성과를 이뤄내며 ‘9차 완판’의 쾌거를 달성했다.

첫 번째 완판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전에 달성돼 더욱 의미가 깊다. 유한건강생활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전 공식 온라인 몰인 뉴오리진에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누구보다 빠르게 가장 먼저 헤브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신규 브랜드 론칭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준비된 수량이 단 2시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7월에는 23만 구독자 수를 보유한 뷰티 전문 유튜버 ‘민가든’과의 협업 콘텐츠를 기념한 ‘Must Have HEVOIR’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좋은 가격으로 헤브아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당초 약 6일 간(6회) 진행으로 예정됐던 ‘Must Have HEVOIR’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1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으로 전량 품절되어 고객들의 호응으로 이틀 연장을 결정해 총 1000개 수량이 완판됐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헤브아의 주원료 ‘헤브아렉스™’는 헴프의 성숙한 줄기와 뿌리 추출물을 1:4의 황금 비율로 배합해 탄생했다. 임상 실험 결과 병풀 추출물(시카) 대조군 대비 42% 더 빠르게 피부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도 확인된 바 있으며, 이에 피부 진정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이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위한 유한건강생활만의 신념과 고집에 공감해 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출시 2달만에 이 같은 긍정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헤브아’ 제품들이 선사하는 빠른 진정 효과로 보다 쾌적한 야외 활동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