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종근당바이오 국내 판매 1위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전국 코스트코 입점

“창고형 대형할인마트는 라비벳이 접수한다”


라비벳 ‘장 건강 & 피부 유산균’ 창고형 대형할인마트 코스트코 전국 18개 매장 입점
기존 온라인몰 판매 제품보다 약 66% 증량하여 제품 구성

▲이미지제공 :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장 건강 & 피부 유산균 코스트코 판매용

8월부터 국내 판매 No.1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을 창고형 대형할인마트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브랜드 라비벳이 전국 코스트코 18개 매장에 ‘장 건강 & 피부 유산균’을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코스트코에 입점한 라비벳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2 in 1 반려동물 전용 기능성 유산균이다. 라비벳은 최근 유로모니터와 종근당바이오가 조사한 ‘2022 국내 반려동물 유산균 영양제 시장’에서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장 건강 & 피부 유산균’은 라비벳 제품군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식품의약처에서 인증받은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균주를 사용해 장 건강은 물론 반려동물의 피부 발적, 가려움증 등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필수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반려동물 피부를 더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코스트코에서 제공하는 장 건강 & 피부 유산균은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던 기존 제품보다 용량을 약 66% 증량해 50포로 구성했다. 파우더 형태로 1포당 2g씩 낱개 포장되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사료나 간식에 뿌리거나 물에 타는 방식을 통해 유산균 급여가 까다로운 반려동물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코스트코 입점으로 라비벳은 온라인몰, 펫샵, 창고형 대형할인마트 등 다양한 유통망을 구축하게 됐다”며, “최근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높아진 관심만큼, 많은 반려인이 라비벳을 통해 효과적으로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과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