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안국약품, 눈 건강 전문 브랜드 '토비콤' 개별인정형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다양한 비타민 함유

안국약품(주)은 눈 건강 전문 브랜드 '토비콤'을 활용하여, 개별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이 함유된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토비콤은 1981년부터 국내 최초 눈 영양제로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일반의약품으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토비콤이 2021년 눈 건강기능식품 '토비콤 아이포커스'로 새롭게 출시된 바 있으며, 오늘 루테인지아잔틴 원료를 활용한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이 출시되었다.

이외에도 '토비콤 아이포커스 미니', '토비콤 아이젤리', '토비콤 아이비타' 등 토비콤 시리즈를 출시하여, 토비콤 브랜드를 활용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토비콤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비롯해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루테인지아잔틴은 1캡슐에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을 함유하고 있어 중장년층의 최대 고민인 눈 노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국약품(주)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관계자는 "눈 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골고루 담은 '토비콤 루테인지아잔틴'은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력 저하와 노화로 인한 녹내장 등 다양한 눈 건강 문제를 예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안국약품은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안국약품 공식 스토어와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