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팜스플러스 행사
[행사]한국제약바이오협회 ‘2023 바이오 상생교류회’ 9월 20일 개최

경기도 용인 GC녹십자 R&D센터, 120여명의 연구자 대상
바이오의약품 최신 동향 등 진단, 네트워킹도 마련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는 오는 20일 경기도 용인 GC녹십자 R&D센터에서 ‘2023 바이오 상생교류회’를 개최한다.

연구소 임원 등 국내 제약바이오분야 연구자 120여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바이오의약품 개발에 대한 애로를 해소하고, 기업간 협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교류회는 GC녹십자 연구소 투어를 시작으로 바이오의약품 최신 연구개발 동향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세미나, 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세미나의 경우 협회 바이오베터 분야 자문위원인 고여욱 박사를 좌장으로, ‘바이오의약품의 새로운 모달리티 최신 동향을 집중 진단한다. 구체적으로 ▲2023년 바이오 분야 가이드라인 재개정 사항(김영훈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생물제제과 연구관) ▲새 모달리티1 ‘ADC’(박창식 레고켐바이오 팀장) ▲새 모달리티2 ‘엑소좀’(남기훈 시프트바이오 대표) 등의 주제발표가 마련된다.

이어, 새 모달리티3 ’TPD‘(김남중 프레이저테라퓨틱스 연구소장) ▲새 모달리티4 ’mRNA‘(GC녹십자 정재성 팀장) 순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참석자간 네트워킹 시간을 갖는다. 참가를 원하면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산업진흥팀에 문의하면 된다.

편집부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